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대전,세종,충북,충남선관위 정치후원금 총2억7천91만5천원 전달받아
대전?세종?충북?충남선관위
정치후원금 총2억7천91만5천원 전달받아
= 충청지방우정청 직원 2,941명 정치자금 기부문화 조성 동참 =



대전?세종?충북?충남선거관리위원회는 12월 19일(목)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충청지방우정청 직원 2,941명이 모은 정치후원금 총2억7천91만5천원을 김영수 충청지방우정청장으로부터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받은 정치후원금은 국가정치발전과 효율적인 대민우정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지난 9월 10일에 대전?세종?충북?충남선거관리위원회와 충청지방우정청이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통하여 유기적인 상호협조체제가 구축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영수 충청지방우정청장은 전달식에서 “소액다수의 깨끗한 정치후원금 기부를 통하여 투명한 정치문화 정착 및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전선관위 김기봉사무처장은 “건전한 정치자금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신 충청지방우정청 직원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전달 받은 정치후원금은 깨끗한 정치를 향한 또 하나의 정치참여로 우리나라의 정치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이며, 충청지방우정청 직원들이 투명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만큼 선거관리위원회에서도 건전한 정치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