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3.8.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관리관 및 장비담당사무원' 교육 현장속으로~
  • 작성일 2023-02-07 17:15

대전5개 구선관위에서 2023.2.6.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관리관 및 장비담당사무원 교육이 동시에 있었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선거일 전 투표관리준비, 투표개시부터 진행, 종료에 이르는 과정을 설명하고요,  공직선거 사전투표때 사용하는 사전투표운용장비로 조합장선거 투표일에 사용하기 때문에 장비에 대한 설명과 실습도 이루어졌습니다.

구위원회의 교육현장 속으로 보시죠~동구선관위, 중구선관위 사진

서구선관위, 유성구선관위, 대덕구선관위 사진. 선거1계장님, 선거주무관님 교육 받으신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대전시선관위 이모저모


3.8.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대전5개 구선관위에서 2023.2.6.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관리관 및 장비담당사무원 교육이 동시에 있었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선거일 전 투표관리준비, 투표개시부터 진행, 종료에 이르는 과정을 설명하고요,

공직선거 사전투표때 사용하는 사전투표운용장비로 조합장선거 투표일에 사용하기 때문에 장비에 대한 설명과 실습도 이루어졌습니다.


사전투표운용장비 구성: 본인확인기, 명부단말기, 투표용지발급기,  무정전전원장치(UPS), 유무선통신장비


3.8.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관리관 및 장비담당사무원 교육(2023. 2. 6)


구위원회의 교육현장 속으로 보시죠~
동구선관위, 중구선관위, 서구선관위, 유성구선관위, 대덕구선관위 사진


선거1계장님, 선거주무관님 교육 받으신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